반응형

예전 하카타역 근처 호텔을 이용했던 후쿠오카 여행에서는 기차를 타고 이동을 했었는데요.

최근엔 다른 루트로 버스를 이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기차와 버스를 적절히 이용하는게 이동 시간을 줄일 수 있지만, 교통비를 무시 못해서요. 

창 밖을 보며 일행이랑 수다떨면 시간이 금방 가긴 하던데, 다만 버스로의 이동은 타이트한 스케쥴이신 분들께는 비추합니다.

 

산큐패스는 사전에 미리 여행사를 통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출발 전 미리 좌석도 예약했답니다.

예약은 사이트에서 진행하면 되세요. 일본어를 잘 할 줄 모르니, 번역기의 도움을 받아서 진행했습니다.

예약 방법은 아래에 설명하기로 할게요.

이게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전화 예약을 이용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화 예약 또한 절대 전혀 어렵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3자 통화 방식 시스템으로, 통역을 해 준다고 합니다. ^^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하여 바로 유후인으로 이동하려 하시는 분들은 공항 수속 등 시간을 생각해서 1시간 정도 여유있는 버스로 예약을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전에 공항에서 바로 유후인을 간 적이 있는데요.

타이트한 스케쥴로 예약하면, 입국 심사 받으면서 스트레스 받을 거 같아서 "나가서 기다리지 모" 생각하고 여유있게 예약했답니다.

예상대로 생각보다 공항 수속에서 시간이 좀 소요되서 여유롭지는 않았어요.

 

공항이 크지 않으므로 어디로 나가야하나, 헤매지 않으실 거에요.ㅎㅎ 나가는 사람들 졸졸 따라 나가면 되더라구요. ㅎㅎ

 

 

버스 예약은 www.atbus-de.com 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한국어로 선택해서 예약도 가능하지만, 이렇게 예약을 하면 산큐 패스 이용이 안되더라구요. 마지막 부분에 신용카드 결제를 해야하므로 번역기의 도움을 받아 일본어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1번은 노선, 후쿠오카 공항에서 유후인 노선을 선택합니다.

승차 정류장 선택인 2번은 텐진 고속버스 터미널을 선택합니다. 여기 리스트에 공항 정류장도 있으니, 공항에서 바로 가시는 분들은 공항을 선택하시면 되겠죠?

3번은 하차 정류장으로, 유후인 역 앞을 선택하구요. 마지막으로 탑승할 날짜를 선택해 줍니다.

 

위 내용을 다 선택하시고, 4번 아래에 있는 주황색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출발지, 도착지, 탑승일을 다시 한번 확인 한 후 시간표에서 원하는 시간대의 금액을 누르면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인원수를 입력한 후, 다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1번 칸에는 성을 입력하시고, 2번 칸에는 이름을 적습니다.

3번과 4번은 각각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적습니다. 전화번호는 추후에 티켓을 찾을 때에 필요하므로, 정확하게 적어야 합니다.

입력을 다 하셨으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마지막으로, 결제에 관한 부분입니다.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을 클락하면 됩니다.

현장에서 지불한다는 내용인데요. 제일 첨으에 말씀드렸던 한국어 사이트로 진행을 하게 될 경우에는 이 부분이 나오지 않아, 선택할 수가 없다는 점 참고하세요.

 

예약이 되었다는 내용이 이메일로 올거구요.

이 예약 확인 메일을 출력해서 현지 창구에 산큐패스와 함께 보여주면, 버스를 탑승할 수 있는 실제 티켓을 준답니다.

그 티켓을 받아서 버스를 타고 유후인으로 떠나시면 됩니다.

 

아, 온천하러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msan - N Seoul Tower  (0) 2016.11.02
오징어채 전 만들기  (0) 2016.10.31
백종원 갈비찜 황금레시피 따라하기  (0) 2016.10.28
[괌 여행] 사랑의 절벽  (0) 2016.05.25
[후쿠오카] 100엔 버스  (0) 2016.05.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