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아웃룩에서 외부 링크가 연결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했어요ㅠ

 

뉴스레터 같으거면 안보면 그만이지만....

업체에서 받은거 보려고 하는데 안되니 엄청 불편ㅠㅠ

 

 

 

검색 끝에 해결 방법 찾았습니다~~~~ 다들 문제 해결하세욥~!

 

 

먼저,, 저는 아래와 같이 기사를 보려고 링크를 누르면

'소속 조직의 정책으로 인해 이 동작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 센터에 문의하세요" 라고 뜨면서

연결이 안되는 증상이었어요...

 

 

 

 

이거때문에 며칠 짜증이 났는데...

해결 방법은 너무 간단했어요.. 그래서 더 짜증이 ㅡㅡ^

 

이런 문제들이 종종 발생하나보더라구요. 마이크로소프트 웹에서 해결 방법이 똭.....!!!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310049/hyperlinks-are-not-working-in-outlook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 페이지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사이트 내에 있는 해결 방법을 따라하면 되요~!!

 

저는 방법 1. 이지픽스 자동 설치로 바로 해결되었어여ㅠ

다운로드 받아서 화면에 표시되는대로 따라서 하니... 바로 해결....

며칠을 왜 고생했던거니.... 쩝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