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급하게 청주 갈 일이 생겨서, 급하게 맛집 검색 중 발견한 곳입니다.

청주 지리도 잘 몰라서 호텔도 청주 고속터미널 바로 근처였는데, 호텔 근처가 아니였다면 안갔.. 아니 못가봤겠지만, 다행히도 머물렀던 호텔 바로 근처여서 가기로 했지요.

 

지도 상으로는 호텔에서 5분 정도 걸린다고 나왔는데, 실제로는 더 가까웠어요. 돌아오는 길은 너무 배가 불러가지고 동네를 빙글빙글 돌아서왔어요.

 

소문엔 TV 맛집 프로그램에도 나왔다고 하던데, 그 TV 프로그램을 보진 못했지만, 음식 프로그램에 소개가 되었다니 기대를 품고 가보았지요.

전에도 몇몇 음식 맛에 당한적이 있어서 맛집 프로그램을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슬쩍 기대를 안고 가봅니다.

 

토요일에 갔었는데, 주말인데, 저녁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테이블이 두 테이블 정도 밖에 없어서 놀랐어요.

저희까지 3테이블이었나? 제대로 온거 맞나, 잠시 의심했지만 주문하고 조금 지나니깐 사람들이 우르르르 들어오더라구요.

좀만 늦게 왔으면, 기다릴 뻔 했는데, 운이 좋았어요. We are so lucky!

 

으악, 카메라를 안가져왔어요. 아쉬운데로 핸드폰으로 찍어야지요...

 

대표 메뉴인 항아리 짬뽕을 주무하려 했는데, 마침, 때마침 세트메뉴 소개가 눈에 띄더라구요.

항아리 짬뽕과 탕수육 작은거,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세트가 26,000원 이더라구요. (참고로 항아리 짬뽕(2~3인분)이 2만원, 탕수육 작은거는 만원입니다.)

 

짬뽕만 먹어도 배 터질듯하지만, 조만간에 청주 내려 올 일이 없을 것 같으니 맛을 봐야겠다며 세트 메뉴를 시켰답니다.

 

음식 기다리면서 메뉴판 정독하다가 안 사실인데요. 항아리 짬뽕(2~3인분)을 시키면 피자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옆 테이블 보니깐 보통 짬뽕을 시켜도 항아리에 나오던데요? 대신에 1인용 작은 항아리에요. 귀엽더라구요.

곱배기를 시켜도 가격은 동일하며, 밥은 공짜이면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매장 벽 면에 곱배기가 가격이 다를 이유는 없다는 문구가 써있더군요. 최고~!

 

짜잔, 세트 메뉴입니다.

 

 

 

해산물 듬뿍에 맛도 좋고, 양도 엄청 납니다. 탕수육도 쫄깃쫄깃한게 맛나더라구요. 고르곤졸라는 좀 특이한게 고추가 들어가 있었어요. 혹시, 잘 못 흘리신거 아니죠? 그런거치고는 고추가 너무 골고루 들어가 있었어요. 아무튼, 매콤한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개운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술이 빠지면 아쉽죠. 특히, 저녁식사에 술이 빠질 수 없죠. 중국음식이니 특별히 이과두주를 주문했어요. 마음은 연태고량주를 시키고 싶었지만, 저렴한 이과두주를 마셨지요.

 

옆 테이블 커플은 이과두주 한잔씩하고 독하다고 안마시던데, 우리는 한 병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하하하

그리고 옆테이블은 피자랑 탕수육 남아서 포장해 가던데, 우리는.... 짝꿍님께서 밥까지 먹었다는 건 안비밀입니다. 하하하하하

이렇게 너무 과식해서 오는 길을 빙글 빙글 돌아서 호텔로 돌아왔는데도, 배가 너무너무 불러서 괴로웠어요.

 

너무 배가 불러서 화가나고 짜증나는 그 기분을 아시는지요?

호텔 앞쪽에 작은 정원처럼 꾸며진 곳이 있길래 소화를 위해 늦게까지 수다를 떨다 들어왔네요.

 

배부르게 자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